건강보험 쇼핑을 할 때 고려해야 할 아이디어

2020. 6. 16. 00:22카테고리 없음


건강보험 쇼핑을 할 때 고려해야 할 아이디어



오늘날 너무 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들이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는 이유 때문에 적절한 건강 보험 없이 살고 있다.


건강보험 제공자들은 보통 다양한 보험 상품을 제공할 수 있지만, 어떤 것이 최선인지 아는 것은 어렵다.


당신의 모든 선택사항을 철저히 조사함으로써 당신의 모든 필요를 충족시킬 가장 저렴한 건강보험안을 선택하라.




건강보험을 가입할 때는 반드시 세밀한 인쇄물을 모두 읽어보고, 보험에 든 내용을 잘 이해해야 한다.


보장범위가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므로 당신은 당신의 부상이나 질병에서 재정적으로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고용주로부터 어떤 종류의 보험에 가입할 것인지 생각할 때, 가족 모두의 전반적인 건강 문제를 염두에 두십시오.


건강상태가 좋으면 보험료가 저렴한 보험을 선택해도 좋다.


그것이 초기에는 더 저렴할 수 있지만, 만약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하면 위험할 수 있다.




최근에 대학을 졸업하고 건강보험을 찾고 있다면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몇 가지를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대학을 졸업하고 바로 직장을 구했다면, 그들이 제공하는 건강보험을 확인해 보라.


또는 26세 미만이면 부모님의 보험에 가입할 수도 있다.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회사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확인하십시오.


많은 회사들이 중요한 생활방식을 바꾸기로 선택한 사람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보험료를 낮추고 피트니스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을 것이다.




가입 기간이 다가옴에 따라 다음 등록 기간에 대한 건강보험 기대치를 항상 검토하십시오.


인생은 빠르게 변하며, 가족에 누군가를 추가하기 때문에 오늘의 보도는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다.


시력, 치과 및 기타 보험 옵션도 변경할 수 있다.




재난적 보장을 선택하는 것은 의료 보험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재난적 보장은 긴급한 사용을 위한 것이고, 포괄적 보장은 처방전이나 의사 방문에 대한 것이다.




어떤 보험에 가입했든 일반 약품을 선택해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가능성은 대부분의 경우 제네릭을 얻을 수 있을 것이고, 연구 결과는 정기적으로 이 약들의 차이만이 브랜드 이름이라는 것을 증명해 왔다.




보험 회사를 바꾸기 전에 모든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와 상의하십시오.


일부 의사들은 당신의 새 보험을 받아들이지 않을 수도 있다.


보험사의 웹사이트를 확인하면 의사가 상장되어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단순히 보험이 비용 효과적일 정도로 의사를 방문하지 않는 경우, HSA(Healthcare Savings Account)를 개설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생각해봐, 당신이 더 높은 보험료로 지불하지 않는 돈은 미래의 어떤 의료비에도 적립될 수 있다.




재난적 보장의 선택에는 약간의 연구가 필요하다.


당신이 걱정하는 재앙적인 사건들을 확실히 다루도록 하라.


또한 공제금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 계좌를 설치해야 한다.




보험회사들이 돈을 벌고 싶어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당신이 모르는 상황에서 보험회사들이 당신을 이용할 수 있다.


정책을 구입하거나 갱신하기 위해 이 글의 팁과 요령을 사용하면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